한여름의 다낭, 완벽한 휴양을 위한 추천지

한여름의 다낭, 완벽한 휴양을 위한 추천지

다낭에서 여름을 가장 시원하게 즐기는 방법은?

 

베트남 다낭은 여름철에도 꾸준한 인기를 끄는 대표 휴양 도시입니다. 뜨거운 햇살 속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힐링 중심 여행 코스 5곳을 소개합니다. 짧은 일정이라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실용적이고 감성적인 코스로 구성했습니다.


호이안 올드타운 낮잠 여행

 

호이안은 낮보다 밤이 아름답지만, 여름 낮에는 시원한 카페에서 쉬는 여행이 진리입니다. 고즈넉한 거리 속 감성적인 로컬 카페에서 낮잠을 즐기고 해질 무렵 조명 가득한 올드타운을 산책하면 여름 더위도 잊게 됩니다. “움직이기보다 머무는 여행”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코스입니다.


미케비치에서의 해변 휴식

 

미케비치는 다낭의 대표 해변으로 여름에도 수온이 적당하고 백사장에서 즐기는 모래찜질과 선베드 휴식이 인기입니다. 해질 무렵 붉게 물든 하늘 아래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최적의 장소입니다. 단순하지만 깊은 힐링을 선사하는 다낭의 여름 필수 코스입니다.


바나힐 고지대 피서 체험

 

다낭 시내보다 기온이 낮은 바나힐은 한여름에도 시원한 공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유럽풍 마을과 구름다리가 기다리고 있으며 걷는 것만으로도 땀이 식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특별한 경험이 됩니다. 한적한 자연 속에서의 고지대 산책이 여름 피서의 핵심입니다.


오행산 동굴 속 명상 산책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오행산은 내부가 서늘한 동굴과 사원으로 가득합니다. 여름에도 일정한 온도로 유지되어 명상이나 조용한 산책에 제격입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바위 틈 사이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갖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루프탑 풀빌라에서의 하루 휴양

 

별도의 이동 없이 휴식을 원한다면 풀빌라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실내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오가며 아침부터 저녁까지 여유롭게 머물 수 있어 더운 여름에 최적입니다. 여유, 고요, 그리고 바다 전망까지 갖춘 진짜 힐링의 시간입니다.